OK저축은행 미즈사랑, 2금융권 여성 전용 대출 브랜드

원래 미즈사랑은 대부업체였습니다. 2009년 아프로서비스그룹에 인수된 이후 여성 대출 브랜드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했죠.

2014년 아프로서비스그룹이 OK저축은행을 인수하면서 대부업 자산을 모두 정리하기로 약속하여 OK저축은행에서 미즈사랑을 인수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제 대부업체가 아닌 2금융권 오케이저축은행의 여성 대출 브랜드인 “미즈사랑”으로 재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미즈사랑 여성 전용 대출 종류

아직 많은 상품이 있는 건 아닙니다. 미즈사랑OK론과 미즈사랑주부OK론이 있습니다.

미즈사랑OK론은 여성 전용으로 주부, 프리랜서, 직장인, 사업자를 위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 5,000만원 이내, 대출금리 연 12.9%~22.7%,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60개월이며, 상환방식은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방식입니다.

미즈사랑주부OK론은 주부를 위한 상품으로 대출한도 최고 500만원, 대출기간 12개월~60개월, 대출금리 연 12.9%~22.7%, 상환방식은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방식입니다.

오케이저축은행에서 미즈사랑대부(주)와 자산양수도 계약을 체결하였으므로 미즈사랑대부 이용 고객들은 CMS 및 가상계좌번호가 그대로 유지되며, 신규이나 재등록을 하려면 오케이저축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로 진행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