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24시간, 주말에도 즉시 대출(송금, 인출)이 가능한 대출 상품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대출을 신청할 수 없었던 시기에는 평일 영업시간 내에서만 대출을 신청할 수 있었지만, 요즘엔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만큼 365일 24시간, 주말이나 공휴일 구분 없이 언제든지 돈을 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1금융권은 물론이고, 2금융권, 대부업체까지 주말에도 돈을 빌려주는데 다양한 상품의 조건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는 인터넷은행으로 365일 운영하는 곳입니다. 다른 오프라인 은행의 경우 평일 영업시간에만 대출 승인 업무가 되는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대출 신청 가능 시간인 06시에서 23시 안에만 신청할 경우 당일 승인 나서 인출까지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고객센터에 문의한 결과)

물론 너무 늦게 신청을 하면 다음 날에 승인이 나는 만큼 당일에 필요한 돈이라면 조금 일찍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일찍 신청하더라도 심사 과정이 오래 걸리는 경우도 있는데, 토요일에 신청해서 일요일이 승인이 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군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원을 1년까지 빌릴 수 있고, 마이너스 통장이라 승인이 나면 계좌에서 한도 내에서 돈을 꺼내 쓰면 됩니다. 가장 좋은 건 신용등급 8등급까지 가능해서 다른 은행에서 부결이 뜨는 저신용자도 가능하다는 것이죠.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 자동대출

예가람저축은행의 전용 모바일 어플을 통해 대출을 신청하면 상담원과의 통화없이 대출신청부터 송금까지 바로 완료됩니다.

오케이저축은행 OK히어로, 마이너스OK론, 주부OK론, 천만대출

오케이저축은행에는 주말에도 승인이 나는 대출상품이 아주 많습니다.

OK히어로, 마이너스OK론, 주부오케이론, 천만대출 등이 있습니다. 마이너스오케이론은 주부, 프리랜서, 무직자,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인데, 최대 5,000만원을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12.9%~22.7%입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소액마이너스통장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뱅크 어플를 통해서도 3개의 상품을 365일 24시간, 주말, 공휴일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소액마이너스통장 대출은 직업 소득에 관계 없이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불가)

대출한도는 500만원까지이며,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라 한도가 부여된 통장에서 돈을 인출해서 사용하고, 상환 시 계좌에 돈을 입금하면 됩니다.

대출금리는 연 6.9%~16.5%이며, 대출기간은 1년으로 만기 전 연장 신청을 하면 1년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입니다.

신청시간은 365일 24시간, 00시10분~23시50분으로 약 20분 가량 전산시스템 점검으로 중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