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 급전 대출, 신불자도 당일에 가능해요

요즘 100만원 정도의 금액은 소득이 없는 무직자도 신용등급만 괜찮다면 은행에서 큰 어려움 없이 빌릴 수 있습니다. 문제는 연체가 있거나 신용불량자인 경우인데요.

이 글을 통해 경조사 등으로 인해 급전이 필요한 경우 100만원 정도를 빌릴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제1금융권 상품은 물론이고, 신용불량자도 이용할 수 있는 대부업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100만원 급전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100만원 급전 대출하면 가장 먼저 카카오뱅크의 비상금 대출을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 신용등급 8등급 이내이며, 만 19세 이상, 연체나 부도, 회생, 파산 면책 등의 사실만 없다면 대학생이나 주부도 승인이 나더군요.

365일 24시간 승인이 난다는 것과 주말에도 당일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용불량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과 비슷한 상품이지만 다른 점은 신용등급이 6등급 이내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또한 SKT, KT, LG U+ 중 한 곳을 이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 없이 신용등급만 양호하다면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체자, 신용불량자 등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래는 신불자 등 신용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 빌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대출나라 저신용 신불자 대출

대출나라는 우리나라에서 영업 중인 정식 대부업체 정보를 확인하고, 대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들어가 보면 아시겠지만 신불자, 연체자도 무방문, 무서류로 대출해 주는 업체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월변 또는 주변으로 대출을 진행하게 되는데, 월변이란 매월 돈을 갚는 방식이고, 주변은 매주 돈을 갚는 방식입니다.

한 가지 주의할 것은 법정 최고 금리는 연 24% 이내인 만큼 대출을 진행할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는 것이죠. 대출나라에서 월변이나 주변을 진행했다가 법정 이자를 초과하는 이자를 요구하는 업체 때문에 금융감독원에 신고하는 사례가 많아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예를 들어 100만원 빌렸는데 일주일 뒤에 130만원을 요구하는 업체가 있는데, 연 이자로 계산하면 엄청난 고금리인 것이죠

11월 26,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