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만 있으면 가능한 러시앤캐시 소액대출 이용 조건

대부업체 중에서 러시앤캐시는 유일하게 모바일 어플을 이용한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카드앱’을 통해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데, 안드로이드용과 아이폰용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러시앤캐시의 모바일대출은 어떤 자격이 필요하며,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어플

모바일 앱을 이용한 러시앤캐시 소액대출의 이용 자격은?

러시앤캐시의 모바일대출은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만 제출하면 대출 진행을 할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한 상품이죠. 기본적으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어야 하며, 무카드 앱을 설치한 후 대출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신용등급은 이용 후기를 보니 7등급과 8등급인 사람들도 승인이 났다고 하더군요.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7등급까지는 안전하고, 8등급은 부결 가능성이 높을 거 같습니다. 물론 소득 대비 채무 비율도 감안해서 채무가 적다면 8등급도 가능하더군요.

어떤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나요?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의 한도는 최대 3,000만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24% 이내이며, 연체이자는 약정금리+3%이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언제든지 상환해도 되며, 대출기간은 1년~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만기 전에 별도로 만기 연장 신청을 하면 연장도 되더군요. 아무래도 이자율이 높은 만큼 상환에 부담없는 선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대출을 받은 상태에서 추가 자금을 빌릴 수 있나요?

어떤 곳이든 추가대출을 받으려면 다시 심사를 받아야 합니다. 모바일대출의 한도인 3천만원 내에서 이용하고 있고, 신용등급이나 채무가 과다하게 많지 않다면 추가대출 또한 어렵지 않습니다. 어플에서 신청해서 결과를 확인하거나 콜센터(1566-7979)로 전화해서 문의하는 것이 가장 확실할 거 같습니다.

아무런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되나요?

300만원을 초과해서 대출을 신청하면 소득증빙서류와 상담원 연결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즉, 300만원까지는 아무런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되어 주부나 대학생 등 무직자도 가능하다는 의미이죠. 단, 만 29세 이하와 만 70세 이상은 100만원을 초과하여 신청하면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