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한화생명 크레딧으로 충전(대출)한 포인트 현금화 하는 방법

페이코(PAYCO)로 50만원 소액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는 소문이 많이 퍼져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페이코 거래만 있으면 만 23세 이상 누구나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다만, 다른 대출과 달리 대출을 실행하면 페이코 포인트로 충전되는데, 다시 이 포인트를 환불 신청 또는 ATM기를 통해 인출을 해야 합니다.

페이코 50만원 소액대출 절차

포인트 충전, 대출 절차는 아주 간단합니다. 페이코 포인트 충전에서 ‘즉시 충전‘으로 들어갑니다.

충전 방식 가운데 ‘한화생명 크레딧‘을 선택합니다. 충전 포인트로 결제 시 2%의 포인트가 적립되니 알고 계시면 좋겠죠?

한화생명 크레딧의 이용 자격과 조건입니다. 6개월 내 페이코 거래가 있는 만 23세 이상(페이코 가입일로부터 31일이 경과 해야 함)으로 신용등급이 양호해야 합니다. 연체가 있거나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아예 사용하지 않아 신용 등급이 낮으면 이용할 수 없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7.2%~10.8%이고, 대출기간은 2개월입니다. (연장 가능) 상환방법은 2개월 후에 원금과 이자를 전액 상환하는 방식이죠.

포인트 출금하기

충전된 포인트는 바로 환불 신청을 통해 본인 명의의 계좌로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제휴 ATM기에서 바로 인출할 수도 있습니다.

계좌로 환불받으면 500원의 수수료가 들고, ATM기를 이용하면 일반적으로 1,000원~2,000원의 수수료가 듭니다.

ATM기에서 바로 인출하고자 한다면 롯데 ATM, 한국전자금융 ATM, 효성TNS ATM 중 한 곳을 찾아가면 됩니다. 대부분의 편의점에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 겁니다.

페이코 포인트를 ATM기에서 인출하는 방법은 링크를 통해 이전 글을 읽어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