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모바일 대출 상품 추천

지금은 모바일 대출이 대세인 시대입니다. 인터넷은행인 카카오뱅크에서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모바일대출 상품을 출시한 이후 모든 오프라인 은행에서는 앱(어플)을 새로 만들고, 무직자 또는 비상금대출 상품을 출시하기 시작했죠. 이번 글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대출 상품의 종류를 추천하고 조건을 설명드리겠습니다.

KEB하나은행 하나원큐신용대출

누구나 3분이면 한도조회를 할 수 있어 ‘컵라면대출’이라는 용어가 붙은 상품입니다.업계 최대 한도인 2억 2천만원, 대출금리는 연 2.524%~3.124%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통장대출, 일시상환),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습니다. 어떤가요? 아주 좋죠? 다만, 무직자는 이용할 수 없으며, 현 직장 6개월 이상의 국민건강보험 직장인 가입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KEB하나 편한대출

요즘 무직자 대출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상품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 신용등급 7등급 이내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는 연 3.264%(기본금리), 대출한도는 1,000만원, 대출기간은 1년 또는 3년입니다. 상환방식은 일시상환 또는 통장대출(마이너스 통장)입니다. 아쉽게도 2019년 8월 23일 신규대출이 중단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언제 어디서나 쉽게 300만원을 빌릴 수 있습니다. 업계에선 유일하게 신용등급 8등급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대출금리도 최저 금리를 자랑합니다. 대출방식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며,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연장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 9등급 또는 10등급만 아니라면 직업이 없어도, 소득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SKT,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300만원, 대출기간 1년, 상환방식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입니다.

토스 마이너스 통장으로 무직자 소액대출 받기

주부도 가능한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대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