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만 있으면 무직자도 가능한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대출 조건

최근 하나은행에서 무직자 대출로 인기를 얻은 하나편한대출과 하나핀크 비상금대출의 판매를 중지했습니다. 하지만, 하나은행에는 무직자 대출 상품이 하나 더 남아 있는데요. 상품명은 ‘이지페이론‘입니다. 이지페이론을 이용할 수 있는 자격은 어떻게 되며,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조건

하나은행 이지페이론을 이용할 수 있는 자격은?

이지페이론은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자(외국인 불가),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여야 하며, 한국신용정보원에 카드 보유 사실이 반영되어 있어야 합니다. 물론 신용등급은 양호해야 하는데, 대출 이용 후기를 보니 7등급까지는 가능한 걸로 확인됩니다.

하나은행에 통장이 없다면 어차피 신규로 발급하고 그 통장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신청방법과 신청 가능 시간은?

이지페이론은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조회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어떻게 되나요?

기본금리가 3.631%입니다. 시장금리 6개월입니다. (기준일자 2019년 8월 28일)

대출기간은?

분할상환 방식은 1년, 2년, 3년 중 선택할 수 있고, 통장대출(마이너스 통장)은 1년까지 가능한데, 1년씩 연장하여 총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인 경우 대출금 상환은 어떻게 하나요?

한도 가 부여된 통장에서 돈을 인출하면 잔액이 마이너스(-)로 표기됩니다. 그리고 돈을 입금하면 +가 되어 상환을 하는 것이죠. 중도상환 해약금이 없는 만큼 언제든지 인출하고 입금하시면 됩니다.

필요서류는 없나요?

네, 직업과 소득에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