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불자에게 500만원 대출해주는 곳

신불자.. 저 역시 오래 전 신용카드 사용 대금을 갚지 못해 신불자가 된 적이 있습니다. 오래 전이라 현재는 아무런 문제 없이 살아가고 있는데, 그 땐 신불자가 되면 대출을 받을 방법이 없었습니다. 지금은 많은 대부업체에서 신불자에게 대출을 해주는데, 어떤 곳에서 대출을 받으면 될 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출고고 사이트

신용불량자도 500만원 정도는 받을 수 있다?

제가 최근 신불자 대출을 받은 것이 아니지만, 어디서 이용하면 되는지 간편하게 찾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금융에서 돈을 빌리고 싶은 경우 이런 대출 사이트를 이용하면 되는데, 저는 대출고고라는 사이트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들어가 보니 신불자, 연체자, 저신용자에게도 대출을 해주는 업체가 제법 많이 보이더군요.

‘신불 연체 월변 가능’이라는 문구가 돋보이는 ‘영춘대부’라는 업체를 찾았습니다. 서울에 있는 업체인지, 지방에 사시는 분이라면 지역에 있는 업체를 찾으면 됩니다. 사이트를 보니 다른 지역 업체도 아주 많더군요. 대부업체인 만큼 대출금리는 연 24% 이내로 아마 실제 이용 금리가 연 24%로 생각됩니다.

대출금리는 500만원의 2배인 1,000만원이고요. 당일대출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네요.

일단 구로구청에 등록된 정식 업체로 보이니 불법 채권 추심과 같은 문제는 없겠고, 법정 최고 금리인 연 24%로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근데 저 같으면 여기서 대출을 못 받을 거 같습니다. 대출금리가 높아 500만원을 연 24%로 이용하면 1년 이자가 120만원이네요. 물론 갈 수록 줄어들겠지만, 연체를 해서 신불자가 된 만큼 이 역시 연체할 가능성이 높거든요.

힘들겠지만, 채무 조정 제도를 이용하는게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