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강아자, 고양이)을 위한 카드사의 서비스와 커뮤니티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천만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은 알겠지만, 한 달에 평균적으로 1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든다고 하죠. 그래서 카드사에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을 위해 다양한 카드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 펫케어 서비스

신한카드의 펫케어 서비스는 반려견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고양이 제외) 쇼핑몰 할인, 진단 치료비, 장례 서비스 등을 지원하죠. (암, 당뇨의 진단 치료비, 장례 서비스 등)

이용료는 얼마인가요?

월 11,000원 (월정액, 부가세 포함)으로 가입 익월부터 매월 중순 본인 명의의 신한카드로 자동 결제되어 청구됩니다.

어떤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 이마트 할인 쿠폰 : 매월 초 1회, 휴대폰으로 5,000원 할인 쿠폰 전송 (유효기간 월 초~말일, 신한카드로 결제 시에만 할인 적용), 전국 이마트 매장 사용 가능
  • 11번가 할인쿠폰 : 매월 초 1회 11% 할인 쿠폰이 휴대폰으로 제공됩니다. 유효기간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이며, 신한카드 펫케어 회원 전용 페이지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 등록은 [나의 11번가 > 쿠폰 인증번호 등록 > 인증번호 입력] 순으로 하시면 됩니다.
  • 치료비 보상 서비스 : 반려견의 암, 당뇨 진단으로 인한 치료비를 보상해 드립니다. 암 진단, 당뇨 진단 치료비는 최초 1회에 한해 최대 15만원까지 보상됩니다. 보장 대상은 만 8주 이상부터 만 7세 미만의 강아지만 가능합니다. 반드시 강아지 정보를 등록해야 하며, 등록 후 31일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장례비 보상 서비스 : 사고나 상해, 질병 등으로 사망한 경우 장례 비용을 보상해 줍니다. 등록된 강아지만 보상받을 수 있으며, 만 4개월~만 10세 이하의 강아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보장 한도는 최대 20만원으로 가입 기간 내 1회만 가능합니다.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

펫케어 서비스의 고급 버전입니다. 서비스 이용 금액은 월 14,900원이며, 치료비 보상 서비스, 회원 전용 특판몰(포샵, 브이펫몰), 제휴처 할인 쿠폰(펫시터, 여행, 호텔, 데이케어, 카페, 유치원, 아카데미), 동물병원 방문 교통 비용 지원, 장례 비용 지원, 유기견 보호 센터 기부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습니다.

삼성카드 아지냥이 커뮤니티

아지냥이는 반려동물 관련 앱(어플)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앱입니다.

100여 종의 강아지, 고양이 캐릭터가 제공되며, 전문 수의 상담 챗봇을 통해 전문 수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반려동물의 정서 관리를 위해 50곡의 연주곡과 사회화 훈련을 위한 100여 개의 효과음도 서비스 되죠.

삼성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가입할 수 있으며, 최대 10마리의 반려동물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