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비상금 대출 이용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두의 비상금은 휴대폰 소액결제나 현금, 신용카드를 통해 ‘모두 포인트’를 구매하고 전용카드(코나카드)에 충전한 후 선불카드 형태로 카드 결제가 가능한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미성년자는 이용할 수 없으며, 부모님 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이용이 쉽지 않습니다.

모두의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모두의 비상금

코나카드가 등록이 안되요

코나 어플에서 휴대폰 명의자의 은행 계좌로 연동하지 않은 경우, 코나 어플 가입 이메일 주소와 모두 가입 이메일 주소가 다른 경우

이미 등록된 카드가 있습니다 라고 나온다면?

플친 상담원에게 카드 등록을 요청합니다.

결제 실패나 결제 대행사 사유 메시지가 뜬다면?

1만~3만 포인트 이내의 적절한 한도로 결제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에서 회원가입과 카드 발급 신청이 안되면?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한 후 크롬으로 모두의 비상금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하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구매 후 카드에 포인트 충전이 안되면?

상담원에게 문의하면 결제 취소를 해드립니다. 다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카드 배송기간은?

4일~10일 정도 소요됩니다.

포인트를 체크카드나 신용카드에도 충전할 수 있나요?

아니요, 전용 선불카드(코나카드, 모두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카드 사용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당월 이용 금액의 0.3% 익월에 자동 충전, 결제 시 0.2% 상시 할인

현금인출이 가능한가요?

현금인출은 불가합니다.

9월 26,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