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승인이 나는 무직자 대출 상품 종류 (2019년)

인터넷은행이 출범하면서 대출 상품의 종류와 대출 이용 절차가 너무 간편해 졌습니다. 평일, 영업시간에 은행에 방문해야만 돈을 빌릴 수 있었지만, 이젠 1년 365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등 시간 제약 없이 모바일 어플로 24시간 대출을 신청하고 입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으면 당일 승인이 나는 무직자 대출 상품의 종류와 조건을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가장 먼저 비대면 대출 상품을 출시한 곳입니다. 신용등급 8등급 이내라면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 없이 가능하며, 아무런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되고, 주말에 대출을 신청해도 바로 승인이 나서 주말에 긴급자금이 필요한 경우 유용합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1금융권 답게 낮아 연 최저 3.08%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00만원을 빌려도 1년 이자가 92,400원 밖에 안됩니다. 대출 후기를 보면 가장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죠.

하루에 15분 정도 전산 점검 때문에 대출 신청이 일시 중단되니 그 시간만 피해 이용하시면 되겠죠?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새마을금고 MG상상뱅크 어플을 통해 언제든지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주말에도 바로 승인이 나는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나이스 신용등급 기준으로 6등급 이내(7등급 이상 불가)라면 재직 증명이나 소득 증빙을 하지 않아도 무직자도 최대 300만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특징은 대출 취급 지점에 따라 대출 금리가 다른데, 금리가 가장 낮은 지점을 골라 대출을 진행하면 됩니다.

새마을금고 통장이 꼭 필요한데, 비대면으로 바로 개설이 가능하니 계좌 신청 후 대출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신용카드만 보유하고 있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런 서류를 제출할 필요없는 무서류, 무방문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이며,365일 24시간 대출 신청과 대출 실행이 가능합니다. (00시~00시 30분까지 일시 중단) 인터넷 또는 하나은행 하나원큐 앱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P2P대출을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을까?

제가 우리나라 대표 P2P업체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대출 조건을 살펴보았지만, 아직 P2P대출은 소득이 전혀 없는 무직자는 승인을 해주지 않더군요. 최소 3개월 이상 일을 하고 있어야 빌릴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P2P대출은 은행에서 대출이 안되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데, 신불자, 연체자만 아니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거 같습니다.

10월 25, 2019